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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관리자
    • 20-12-31 15:3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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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2020년 택배서비스 평가 결과 발표(국토교통부 보도자료)

    본문

    올해 택배서비스 평가 결과

    - 신속성·안정성 만족도 높으나, 비대면 배송 시 정보 제공 개선해야 -

     

    국토교통부(장관 변창흠)는 택배 사업자 총 19업체를 대상으로 실시한 2020년 택배 서비스 평가결과를 발표했다.

     

    택배서비스 평가는 업체별 정보를 국민에게 제공하고 택배업체 간 서비스 경쟁을 유도하여 품질 향상을 도모하는 목적으로 ´14년부터 매년 실시하고 있다.

     

    일반국민이 주로 이용하는 일반택배 업체13(개인개인, 온라인쇼핑개인) 기업들이 주로 이용하는 기업택배 업체12(기업기업)로 구분하여 한국표준협회가 전문평가단·고객사 평가 등을 거쳐 진행하였다.